• HOME
  • 교육지원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수강안내 > 수강신청" 에 들어가셔서 원하는 수강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업은 아무때나 시작할 수 있나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수업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한가요?
회원 로그인 이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연기는 한 달에 몇 번이나 할 수 있나요?
1. 수업 연기는 4주기준으로 주5회 수강시 4회, 주3회/주2회 수강시 2회 까지 연기가 가능하고 출장, 여행 등 특이사항 발생 시 장기연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장기 연기신청시 강사님이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2. 예정된 수업 시간에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수업이 진행된 것으로 처리되므로 미리 연기 신청 바랍니다.
3. 수업 연기는 최소 3시간 이전에 "마이페이지 > 수강현황 > 연기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4. 장기 연기 기간이 6개월 초과 시 남은 수업은 소멸됩니다.
강사님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강사변경을 원할시에는 "교육지원센터 > 문의하기 "란에 이유를 남겨주시면 강사님의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강사 배정은 어떻게 받나요?
회원님의 무료 레벨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전담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하여 회원님에게 가장 적합한 강사님을 배정해 드립니다.
수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침 6시부터 ~ 저녁 12시까지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업내용 녹음파일은 어디에서 들을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수강현황 "에서 수업 날짜의 "출"을 선택하시면 익일부터 MP3 파일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추가되는 부분은 없나요?
전화 영어 수강료, 교재 구입 비용 외 별도로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 카드 결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출석부, 수강증이 필요한데요?
회원 로그인 이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스탑에듀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1. 수업 시작일 이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2. 총 수업 일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3. 총 수업 일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4. 총 수업 일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아니함
※ 장기연기 및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 환불 시 타행 수수료 및 카드결제 수수료는 개인 부담입니다.
※ 환불금액 산정 시 연기는 수업을 진행 한 것으로 간주하여 계산됩니다.
※ 3개월 이상 입금 시 1개월 환불기준에 비례하여 환불 조치 합니다.
강의에 지각 및 결석을 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원스탑에듀 선생님들은 수업 시작 시간으로부터 5분 동안 3회 이상 연결을 시도하고 연락이 닿지 않은 경우 결석으로 처리되며 1회 수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지각의 경우 수업종료시간이 연장되지는 않습니다.
화상칠판 프로그램에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1. 화면 공유 및 칠판 기능
화상칠판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교재를 올려놓고 마우스로 밑줄을 긋거나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 화면에 선생님과 학생의 얼굴이 나오며 그와 동시에 교재나 화면을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수업진행이 가능합니다.
2. 녹화 기능
오른쪽 상단 위의 녹화 버튼을 선택하여 MP4 형식의 파일을 저장할수 있으며 재생이 가능 및 복습이 가능합니다.
원스탑에듀 쿠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수강안내 > 수강 신청"에서 원하시는 영어 강의를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 페이지로 가시면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